AN UNBIASED VIEW OF 방콕 클럽

An Unbiased View of 방콕 클럽

An Unbiased View of 방콕 클럽

Blog Article

화장실에 가서 태국 엠쥐들이랑 대화하다가 자기 테이블에 한국 친구들 있다고 해서 인사하라구 해서 따라갔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도착했을 때 힙합 존 곡은 별로였는데 옆에서 들리던 이디엠은 좋았다. 디제잉을 잘하였다. 하지만 빵 명 ????

이디엠 스타일도 다양한 편이었다. 실내 이디엠 페스티벌이라면 이런 느낌? 하지만 나처럼 곡을 감상하는 사람은 소수인 거 같고, 테이블에서 가위바위보를 하다니 here 뭔가 슬퍼졌다.

딥하우스로 트는데 너무 신나...음악은 다 통틀어서 여기가 제일 좋았습니다.

모든 아가씨들은 일반인 아가씨들로 대학생 간호사 은행원등 일반 직업을 가진 일반인이라 좀 더 연애 하는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풀문은 새로 생긴곳으로 아직 파릇한 푸잉들이 많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 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인 만큼 시설과 위생에 철저히 관리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방콕 아고고바는 '서양의 스트립바'이다. 태국은 동남아 국가중 유일하게 서양의 식민지를 당하지 않은 국가이다. 보통 아고고바,스트립바 같은곳들은 서양의 식민지 지배당한곳들에서 많이들 접해볼 수 있는데 태국같은 경우엔 서구와의 자유무역이 활발히 이루어졌고 따라서 서양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정착하여 살기 시작하면서 여러 서양문화가 발달되었다.

일본여행 가보신분들은 동키호테 다들 가보셨을텐데 바로 그 돈키몰에 여기에 있답니다. ㅎ

푸잉들과 즐겁게 노시고 좋은 추억만 쌓아가시는 방콕클럽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으니 예약을 통해서 테이블을 잡고 가시면 편하게 클러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입장을 하실때 신분증 확인이 필요하니 실물 신분증을 들고다니지 않더라도 핸드폰에 여권을 잘보이게 찍어서 신분증을 사진으로 대처해서라도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 하도록 합시다.

실장님이 마인드와 몸매 좋은 푸잉들로 추천도 해드립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푸잉을 픽 해두고 실장님에게 실물을 보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실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콕 여행정보 파타야 여행정보 푸켓 여행정보 베트남 여행정보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방콕 유흥 마사지 가라오케 클럽 업소별 특징 및 이용후기! 작성자 정보

Report this page